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편리한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7 02:42

본문

상품 설명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는 고품질의 원목으로 제작되어 내추럴한 느낌을 줍니다. 의자 2개와 함께 구성된 이 제품은 작은 공간에도 적합하며, 식사를 즐기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는 간단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잘 어울립니다. 또한, 원목의 특성상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형이 적고,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으며, 소규모 가구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를 통해 작은 공간에서도 편안하고 멋진 식사를 즐겨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는 모던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원목 소재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의자는 총 2개로, 식탁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 작은 공간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목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며, 식탁과 의자 모두 튼튼하게 제작되어 있어 오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의자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상세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탁의 크기는 가로 800mm, 세로 720mm, 높이 750mm이며, 의자의 크기는 가로 440mm, 세로 860mm, 높이 460mm입니다. 원목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며, 식탁과 의자 모두 튼튼하게 제작되어 있어 오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의자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미국 규격에 맞춰 제작되어 있으며, 쉬운 조립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식탁세트로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 시간 원목 식탁세트를 찾고 있었는데,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를 발견하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의자 2개와 함께 제공되어서, 저와 제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할 때 사용하기에 딱 좋은 크기입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나서 바로 조립을 해보았는데, 설명서가 굉장히 자세하게 되어 있어서 쉽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품의 완성도가 매우 높아서 디자인과 마감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목의 질감도 매우 좋아서, 제품을 만지면서 느낄 수 있는 감촉이 좋았습니다.

제품을 사용해보니, 의자의 디자인이 매우 편안하게 되어 있어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식탁의 크기가 적당해서 작은 공간에도 잘 어울리고, 식사를 할 때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의 가격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조금 높은 편이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목의 질감과 디자인, 마감까지 모두 완벽한 제품이라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익가구의 고객 서비스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을 주문한 후에도, 배송 상황과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을 때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주신 삼익가구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계획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식탁세트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식탁세트의 크기는 80cm x 80cm x 75cm 입니다.

Q: 이 식탁세트는 어떤 나무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식탁세트는 원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식탁세트는 몇 개의 의자가 포함되어 있나요?
A: 이 식탁세트에는 2개의 의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식탁세트의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식탁세트의 배송 기간은 주문 후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Q: 이 식탁세트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식탁세트의 가격은 150,000원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 확인하기
2. 제품 크기와 무게 확인하기
3. 제품 재질과 내구성 확인하기
4. 포함된 부속품 및 구성품 확인하기
5. 배송 및 설치 방법 확인하기
6. 보증 기간 및 서비스 내용 확인하기
7. 가격 및 할인 여부 확인하기
8. 반품 및 교환 정책 확인하기

위의 항목들을 모두 확인한 후에 구매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관련상품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129,000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129,000

노아가구 2인용식탁 71,400

까미노디자인 네츄럴 원목 2인용 식탁세트 테이블1+의자2 128,150

동서가구 모던 하이그로시 2인용 식탁 테이블+의자 2개 세트 DF632631, 화이트 123,800

비에프컴퍼니 비앙카 통 세라믹 2인용 식탁 130,000

포블리스 미니 2인 식탁세트 800 79,000

동서가구 CV모던 2인 원목 우드 식탁 테이블 세트/의자 포함 DF626180 110,900

삼익가구 [삼익가구]데일 2인용 원목 식탁 테이블 식탁/테이블>>입식테이블 65,900

베스트리빙 캔버라 2인용 원목식탁 105,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